▫︎ 인공지능-상담원 연계 하이브리드 챗봇

▫︎ 다양한 외부 기능 연동 기능

▫︎ 상담 및 세일즈 지향 다목적 솔루션

▫︎ 채팅 데이터를 관리하여 지식학습 

 

심층 대화 인공지능 챗봇 솔루션

우리는 금융 및 보험 업무에 특화되어 심층 대화가 가능한 챗봇을 만듭니다.
다빈치봇으로 고객에게 단순 응대를 넘어 최적화된 가치를 설계해보세요.

실질적인 응대와 영업을 경험해 보세요

24/365 서비스, 전문적이고 일관된 대응, 비대면 채널 입지 확보

고도의 자연어 처리 기술을 적용해 마치 전문 상담원과 상담하듯 고객과 소통하고, 수집된 언어의 이면을 분석해 고객사에 전략적 인사이트를 제공합니다. 다빈치봇은 시간이 지날수록 서비스 수행능력이 더욱 향상됩니다. 기존 챗봇처럼 자동 응답하는 수준을 넘어서 실질적인 응대와 영업을 경험해 보세요.

▫︎ 챗봇+채팅의 유기적 연계
▫︎ 단순 구문 파악, 질의 의도 파악
▫︎ 고도화된 형태소 분석기 보유

▫︎ 금융 및 일상 용어 사전 기능

▫︎ 금융권에 최적화된 문법 오류 교정 기능
▫︎ 고객의 진입점으로 대화 요소 파악 기능

▫︎ 과거 대화-필수요소 추출-대화에 활용
▫︎ 불분명한 의도 파악시 역질문 기능

PROCESS

챗봇-채팅 하이브리드형 솔루션

다빈치봇은 서비스 수행 중 상담원과 고객의 연결을 돕고, 상담원에게 영업 지원을 하여 생산성을 향상시킵니다.

고객과 상담원의 대화를 자동으로 학습하여 시간이 지날수록 서비스 수행 능력이 향상됩니다.

REFERENCE

▫︎ 금융사 고객상담텍스트를 분석한 인공지능 챗봇, 신용평가사 보고서 자동생성, 네비게이션 상호명 추출 등 다양한 분야의 인공지능 프로젝트
▫︎ 인공지능 기반 자연어처리 기술활용

CUSTOMIZING

▫︎ 도입 목적에 따른 채널/ 챗봇 유형 맞춤제작
▫︎ 브라우저와 무관한 표준화된 레이아웃 구성
▫︎ 고객 접근 편의성을 고려한 플랫폼 선정
▫︎ 시나리오를 구체적으로 제안·구현
▫︎ 같은 질문에도 채널별 다른 답변 가능

경험과 노하우

01

STRONG POINTS

CONNECTION

▫︎ 외부 채팅 플랫폼과의 챗봇 연계 가능
▫︎ 챗봇 기능 개선 및 새로운 솔루션 개발시 연계·호환·확장 등이 용이
▫︎ 카카오톡, 네이버톡톡, 페이스북, 앱/웹/ 모바일웹
등 다양한 채널과 연계 개발 경험

DESIGN

▫︎ 금융에 최적화된 UI/UX 구현
▫︎ 고객사의 특성을 고려한 UI 및 디자인 트렌드 반영
▫︎ 사회적약자를 고려한 UI/UX
▫︎ 상세보기, 이미지, 동영상 등 사용자의 가독성을 고려한 다양한 답변 모드 제공

뛰어난 NLP 기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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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TRONG POINTS

고도화된 형태소 분석기

6년 동안 200회 이상의 프로젝트 수행을 통해고도화된 형태소 분석기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질의 의도 분석

언어지식 기반과 머신러닝의 하이브리드 방식의 자연어 처리를 통해 구문 분석은 물론, 질의 의도까지 분석해냅니다.

최적의 AI 학습방법

고객들이 어떤 문의를 많이 하는지, 어떤 답변을 원하는지 데이터가 축적 될수록 서비스는 더욱 정교해 집니다.

국내 유일의 “챗봇+채팅” 솔루션

다빈치봇 솔루션은 챗봇과 채팅상담 지원이 통합 되어 있으며, 채팅 상담원이 상담을 수행하기 위한 기능은 물론 인공지능과의 협업을 위한 모든 기능들이 구현되어 있습니다.

향후 고도화, 기능 확장 작업의 용이

채팅-챗봇이 유기적으로 연계되어 있어, 개발 효율은 물론 운영/ 관리효율이 높으며, 모듈화 구성으로 향후 기술발전에 따른 단위 기능 교체가 매우 용이합니다.

자체 개발 인력 활용

챗봇과 채팅 상담 솔루션 업체가 달라서 발생하는 업무상의 불협화음, 개발 지연, 책임 공방 등의 문제를 사전에 차단합니다.

전략적 인사이트 제공

수집된 고객 데이터를 통해 상품/ 마케팅/ 경영 전략을 수립하기 위한 탁월한 인사이트를 제공합니다.

효율적인 구축과 운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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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TRONG POINTS